- 오해 풀기 → 유적 발굴 단원 지미 돕기
- 시작 NPC : 이얀
- 직업제한없음 / 반복불가
- 일반퀘스트
- 퀘스트조건 : 아이언호그 120마리 처치, 시원한스텀프수액 획득, 유적발굴지설계도 획득
- 퀘스트보상 : 총경험치 +3178
- 퀘스트요약 : 이얀과 대화 → 소피아와 대화 → 시원한스텀프수액을 지미에게 전달 → 아이언호그 120마리 처치, 유적발굴지설계도 획득 → 지미와 대화
메이플스토리 레전드 업데이트를 통해 개편된 퀘스트 중 하나.
해당 퀘스트는 [마음의 안정], [유적 발굴 단원 지미 돕기], [잃어버린 설계도] 퀘스트를 포함하고 있다.
이전 퀘스트를 완료한 뒤 [이얀]을 찾아가자. 그러면 이전의 당했던 것들(...)로 인한 스트레스를 풀어보기 위해 소피아를 찾아가보라고 한다. 특별한 아이템 조건은 없다.
- 주의 : 여기까지 완료하면 페리온의 NPC[스미스]를 통해 [대장장이 스미스]라는 퀘스트를 시작할 수 있다. 이후 퀘스트를 하면서 같이 수행할 수 있으니 반드시 이 퀘스트를 수락하고 움직이자. 그렇지 않으면 똑같은 퀘스트를 2번 깨야 하는 경우가 발생한다.
소피아에게 찾아가 경험치를 받은 다음 한번 더 말을 걸면 [지미]를 찾아가보라고 한다. 대화가 끝나면 [시원한스텀프수액]이라는 퀘스트아이템을 지급받을 수 있다.
이를 가지고 [야생돼지의땅] 맵으로 가면 지미를 만날 수 있다. 아까 받은 수액 아이템을 전달하자.
그 다음 다시 대화를 하면 새로운 퀘스트를 준다.
지미는 자기 물통을 떨어뜨리면서 NPC[슈앵]이 준 설계도까지 잃어버렸다고 하며 이를 구해달라고 한다. [유적발굴지설계도]는 [아이언호그]를 잡다보면 일정 확률로 드롭된다. 이와 함께 아이언보어도 120마리 잡아야 한다.
퀘스트 조건을 만족시키면 경험치를 받고 다음 퀘스트를 시작할 수 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