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닝시티 지하철의 미스터리 → 반칙 → 이유있는 방황
- 제이엠의 네번째 의뢰 [020]
- 넬라의 세번째 의뢰 [020]
- 반칙 [020]
- 넬라의 음모 [020]
- 시작 NPC : 뒷골목의제이엠
- 직업제한없음 / 반복불가
- 일반퀘스트
- 퀘스트조건 : 주니어네키 140마리, 주니어네키의가죽 40개, 마녀풀의잎사귀 10개, 넬라의편지, 포획된리게이터 10개
- 퀘스트보상 : 총경험치 +3519
- 퀘스트요약 : 뒷골목의제이엠과 대화 → 주니어네키 70마리 사냥, 주니어네키의가죽 20개 수집, 마녀풀의잎사귀 5개 획득 → 명약국서랍2를 클릭 → 넬라와 대화 → 주니어네키 70마리 사냥, 주니어네키의가죽 20개 수집, 마녀풀의잎사귀 5개 획득 → 넬라와 대화 → 넬라의편지를 마티어스에게 전달 → 넬라와 대화 → 리게이터 10마리 포획 → 포획된리게이터 10개를 넬라에게 전달
메이플스토리 레전드 업데이트를 통해 개편된 퀘스트 중 하나.
이 글은 여러 퀘스트를 포함하고 있다. 자세한 퀘스트명 및 레벨 제한은 요약 부분을 참고하자.
이전 퀘스트를 깨고 20레벨이 되었다면 [뒷골목의제이엠]을 통해 새 퀘스트를 시작할 수 있다.
이번 퀘스트부터 본격적으로 늪지대에서의
퀘스트를 수락하였다면 지하철 맵에서 위쪽의 워프를 타고 [방황의늪] 맵으로 이동하자.
거기에서 [주니어네키]를 70마리 잡고 [주니어네키의가죽]을 20개 모을 것.
더불어서 맵 곳곳에 있는 풀을 일반공격으로 때리면 [마녀풀의잎사귀]라는 퀘스트아이템이 나오는데
이것도 5개 모으도록 하자.
조건을 만족시키면 명약국(커닝시티 잡화상점)의 서랍을 클릭해 퀘스트를 완료하자.
그 다음 [넬라]에게 가면 새 퀘스트가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
바로 앞의 퀘스트와 조건이 동일하다.
마찬가지로 주니어네키 70마리 사냥, 주니어네키의가죽 20개 수집, 마녀풀의잎사귀 5개 획득을 완료하고
넬라에게 보고하도록 하자.
그러면 넬라는 제이엠이 협정 위반을 했다면서 자신의 편지를 마티어스에게 전달해달라고 한다.
대화가 끝나면 [넬라의편지]라는 퀘스트아이템을 받는데
이를 [마티어스]에게 전달한 뒤에 다시 넬라와 대화하자.
넬라는 하나의 음모를 꾸미는데 플레이어를 이용한다...만 퀘스트니 거부는 불가능.
대화를 마치면 리게이터를 생포할 수 있는 [리게이터포획주머니]10개를 받는다.
이 아이템을 가지고 [야생악어의숲]으로 가자. 그 다음 최대한 데미지를 적게 줘서
리게이터의 체력을 30% 이하로 깍은 뒤 몬스터 주변에서 포획주머니를 사용하면 리게이터를 잡을 수 있다.
- 참고 : 플레이어의 레벨이 높아 원샷원킬이 되기 때문에 포획을 할 수 없다면 다음 방법을 이용하자.
- 현재 장착중인 아이템을 모두 벗어본다. 무기의 경우 리스항구의 기본 무기를 사용하자.
- 엎드려서 사냥해보자. 일어서서 때리는 것보다 데미지가 훨씬 적게 들어갈 것이다.
- 이 방법으로도 극복이 되지 않는다면 쿨하게 여기서 포기를...
- 참고 : 포획주머니류의 아이템은 단축키로 등록할 수 있다.
소비창의 아이템을 끌어서 퀵슬롯에 놓으면 등록이 된다. 이게 체력을 깍은 뒤 해당 키를 누르면 포획 가능.
몬스터를 잡으면 포획주머니가 [포획된리게이터]는 아이템으로 바뀌게 되는데
이를 10개 모아서 넬라에게 돌아가면 퀘스트 완료.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