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1월 17일 목요일

T12190


<게임 관련>

  1. 전직업 공통 스킬이 수정되었습니다.
    • 용사의 의지 스킬의 레벨을 5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
    • 메이플 용사의 마스터 레벨이 30으로 증가하였습니다.
  2. 전사 계열 직업의 스킬이 수정되었습니다.
    • 전사 스킬인 파워 스트라이크의 초기 데미지가 165%로 향상되었습니다. 마스터 시 데미지는 기존과 동일합니다.
    • 전사 스킬인 슬래시 블러스트의 초기 데미지가 72%로 향상되었습니다. 마스터 시 데미지는 기존과 동일합니다.
    • 스피어맨 스킬인 하이퍼 바디의 지속시간이 최대 300초까지 증가하였습니다.
    • 파이터 스킬인 분노의 공격력 상승량이 마스터 시 12로 증가하였습니다.
    • 페이지 스킬인 위협이 보스몹에게도 적용됩니다. 지속시간도 최대 120로 증가하였습니다.
    • 나이트 스킬인 블리자드 차지와 아이스 차지의 데미지 상승량이 마스터 기준 110%으로 증가하였습니다.
    • 팔라딘 스킬인 블래스트의 공격 범위가 증가하였습니다.
    • 팔라딘 스킬인 생츄어리의 쿨타임이 마스터 시 20초로 단축되었습니다.
    • 히어로 스킬인 인레이지의 쿨타임이 6분으로 단축되었습니다.
    • 다크나이트 스킬인 버서크의 사용 HP 제한이 마스터 시 50%로 변경되었습니다.
  3. 궁수 계열 직업의 스킬이 수정되었습니다.
    • 활, 석궁의 근접 공격 범위가 감소하였습니다.
    • 활, 석궁의 근접 공격 데미지가 증가하였습니다.
    • 레인저와 저격수 스킬인 스트레이프의 초기 데미지가 71%로 증가하였습니다. 마스터 시 데미지는 기존과 동일합니다.
    • 보우마스터 스킬인 집중의 지속 시간이 240초로 증가하였습니다.
    • 신궁 스킬인 피어싱의 차지 시간이 1초로 감소하였습니다.
    • 신궁 스킬인 스나이핑의 쿨타임이 마스터 기준 5초로 감소하였습니다.
    • 헌터 스킬인 에로우봄으로 처음 몬스터를 공격할 때 데미지가 증가하였습니다.
  4. 마법사 계열 직업의 스킬이 수정되었습니다.
    • 아크메이지(불,독)와 아크메이지(썬,콜) 스킬인 엘리멘탈 엠플리피케이션의 공격력 상승량이 140%로 증가하였습니다.
    • 마법사 공통 4차 스킬인 빅뱅의 차지 시간이 1초로 감소하였습니다.
    • 아크메이지(썬,콜) 스킬인 체인 라이트닝의 추가 데미지가 증가하였습니다.
  5. 도적 계열 직업의 스킬이 수정되었습니다.
    • 시프마스터 스킬인 시브즈의 공격 범위가 증가하였습니다.
    • 시프마스터 스킬인 어썰터의 이동 거리가 증가하였습니다.
    • 시프마스터 스킬인 픽파킷의 공식이 수정되었습니다.
    • 나이트로드 스킬인 닌자 스톰의 범위가 증가하였습니다.
    • 섀도어 스킬인 부메랑 스탭의 후딜레이가 감소하였습니다.
  6. 해적 계열 직업의 스킬이 수정되었습니다.
    • 발키리 스킬인 파이어 버너와 쿨링 이펙트의 공격 범위가 증가하였습니다.
    • 바이퍼 스킬인 드래곤 스트라이크의 후딜레이가 감소하였습니다.
    • 바이퍼 스킬인 피스트의 후딜레이가 감소하였습니다.
    • 버커니어 스킬인 에너지 버스터의 후딜레이가 감소하였습니다.
    • 캡틴 스킬인 래피드 파이어의 데미지가 마스터 기준 170%으로 증가하였습니다.
    • 캡틴 스킬인 배틀쉽 파괴 시 재사용 대기 시간이 90초로 일정하게 변경되었습니다.
    • 버커니어 스킬인 트랜스폼 사용 중 오크통과 더블 파이어, 데몰리션, 스내치를 제외한 모든 스킬을 사용할 수 있게 변경되었습니다.
    • 바이퍼 스킬인 슈퍼트랜스폼 사용 중 오크통과 더블 파이어를 제외한 모든 스킬을 사용할 수 있게 변경되었습니다.
  7. 시그너스 기사단의 스킬이 수정되었습니다.
    • 소울마스터 스킬인 파워 스트라이크의 초기 데미지가 165%로 향상되었습니다. 마스터 시 데미지는 기존과 동일합니다.
    • 소울마스터 스킬인 슬래시 블러스트의 초기 데미지가 72%로 향상되었습니다. 마스터 시 데미지는 기존과 동일합니다.
    • 소울마스터 스킬인 분노의 공격력 상승량이 마스터 시 12로 증가하였습니다.
    • 윈드 브레이커 스킬인 스트레이프의 초기 데미지가 71%로 상승하였습니다. 마스터 시 데미지는 기존과 동일합니다.
    • 스트라이커 스킬인 피스트의 후딜레이가 감소하였습니다.
    • 스트라이커 스킬인 에너지 버스터의 후딜레이가 감소하였습니다.

<아이템 관련>

  1. 소비 아이템이 추가되었습니다.
    • [마스터리북] 메이플용사 30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