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자 바로가기
첫페이지
스킬
스킬편집원칙
업데이트
퀘스트
iTCG
2011년 11월 17일 목요일
T12196
이메일로 전송
BlogThis!
X에 공유
Facebook에서 공유
Pinterest에 공유
<게임 관련>
경험치 분배 공식이 변경되었습니다.
솔로 사냥 시 몬스터에 준 데미지를 기준으로 경험치를 획득합니다.
파티 사냥 시에는 몬스터에 준 데미지와 캐릭터 레벨을 기준으로 경험치를 획득합니다.
특정 상황에서 홀리 심볼에 걸려있던 경험치 증가율 제한이 해제되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최근 게시물
이전 게시물
홈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