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2월 11일 일요일

소울스틸

소울스틸
  • 주변의 몬스터에게 걸린 버프를 훔친다.
  • 직업 : 팬텀(4차)
  • 액티브 스킬
  • 요구스킬 : 없음
레벨별 세부정보
  1. MP51 소비, 최대 12명의 주변 몬스터에게 걸린 버프를 훔쳐서 자신에게 건다. 재사용대기시간 117초
  2. MP51 소비, 최대 12명의 주변 몬스터에게 걸린 버프를 훔쳐서 자신에게 건다. 재사용대기시간 114초
  3. MP52 소비, 최대 12명의 주변 몬스터에게 걸린 버프를 훔쳐서 자신에게 건다. 재사용대기시간 111초
  4. MP52 소비, 최대 12명의 주변 몬스터에게 걸린 버프를 훔쳐서 자신에게 건다. 재사용대기시간 108초
  5. MP53 소비, 최대 12명의 주변 몬스터에게 걸린 버프를 훔쳐서 자신에게 건다. 재사용대기시간 105초
  6. MP53 소비, 최대 12명의 주변 몬스터에게 걸린 버프를 훔쳐서 자신에게 건다. 재사용대기시간 102초
  7. MP54 소비, 최대 12명의 주변 몬스터에게 걸린 버프를 훔쳐서 자신에게 건다. 재사용대기시간 99초
  8. MP54 소비, 최대 12명의 주변 몬스터에게 걸린 버프를 훔쳐서 자신에게 건다. 재사용대기시간 96초
  9. MP55 소비, 최대 12명의 주변 몬스터에게 걸린 버프를 훔쳐서 자신에게 건다. 재사용대기시간 93초
  10. MP55 소비, 최대 12명의 주변 몬스터에게 걸린 버프를 훔쳐서 자신에게 건다. 재사용대기시간 90초
  11. MP56 소비, 최대 12명의 주변 몬스터에게 걸린 버프를 훔쳐서 자신에게 건다. 재사용대기시간 87초
  12. MP56 소비, 최대 12명의 주변 몬스터에게 걸린 버프를 훔쳐서 자신에게 건다. 재사용대기시간 84초
  13. MP57 소비, 최대 12명의 주변 몬스터에게 걸린 버프를 훔쳐서 자신에게 건다. 재사용대기시간 81초
  14. MP57 소비, 최대 12명의 주변 몬스터에게 걸린 버프를 훔쳐서 자신에게 건다. 재사용대기시간 78초
  15. MP58 소비, 최대 12명의 주변 몬스터에게 걸린 버프를 훔쳐서 자신에게 건다. 재사용대기시간 75초
  16. MP58 소비, 최대 12명의 주변 몬스터에게 걸린 버프를 훔쳐서 자신에게 건다. 재사용대기시간 72초
  17. MP59 소비, 최대 12명의 주변 몬스터에게 걸린 버프를 훔쳐서 자신에게 건다. 재사용대기시간 69초
  18. MP59 소비, 최대 12명의 주변 몬스터에게 걸린 버프를 훔쳐서 자신에게 건다. 재사용대기시간 66초
  19. MP60 소비, 최대 12명의 주변 몬스터에게 걸린 버프를 훔쳐서 자신에게 건다. 재사용대기시간 63초
  20. MP60 소비, 최대 12명의 주변 몬스터에게 걸린 버프를 훔쳐서 자신에게 건다. 재사용대기시간 60초
레벨별 세부정보(공격력 관련 버프)
  1. 공격력 +2
  2. 공격력 +4
  3. 공격력 +6
  4. 공격력 +8
  5. 공격력 +10
  6. 공격력 +12
  7. 공격력 +14
  8. 공격력 +16
  9. 공격력 +18
  10. 공격력 +20
  11. 공격력 +22
  12. 공격력 +24
  13. 공격력 +26
  14. 공격력 +28
  15. 공격력 +30
  16. 공격력 +32
  17. 공격력 +34
  18. 공격력 +36
  19. 공격력 +38
  20. 공격력 +40
레벨별 세부정보(피해 무효화 관련 버프)
  1. 받는 피해량 -2%
  2. 받는 피해량 -4%
  3. 받는 피해량 -6%
  4. 받는 피해량 -8%
  5. 받는 피해량 -10%
  6. 받는 피해량 -12%
  7. 받는 피해량 -14%
  8. 받는 피해량 -16%
  9. 받는 피해량 -18%
  10. 받는 피해량 -20%
  11. 받는 피해량 -22%
  12. 받는 피해량 -24%
  13. 받는 피해량 -26%
  14. 받는 피해량 -28%
  15. 받는 피해량 -30%
  16. 받는 피해량 -32%
  17. 받는 피해량 -34%
  18. 받는 피해량 -36%
  19. 받는 피해량 -38%
  20. 받는 피해량 -40%
레벨별 세부정보(공격반사 버프)
  1. 받는 데미지의 30%의 데미지 반사
  2. 받는 데미지의 60%의 데미지 반사
  3. 받는 데미지의 90%의 데미지 반사
  4. 받는 데미지의 120%의 데미지 반사
  5. 받는 데미지의 150%의 데미지 반사
  6. 받는 데미지의 180%의 데미지 반사
  7. 받는 데미지의 210%의 데미지 반사
  8. 받는 데미지의 240%의 데미지 반사
  9. 받는 데미지의 270%의 데미지 반사
  10. 받는 데미지의 300%의 데미지 반사
  11. 받는 데미지의 330%의 데미지 반사
  12. 받는 데미지의 360%의 데미지 반사
  13. 받는 데미지의 390%의 데미지 반사
  14. 받는 데미지의 420%의 데미지 반사
  15. 받는 데미지의 450%의 데미지 반사
  16. 받는 데미지의 480%의 데미지 반사
  17. 받는 데미지의 510%의 데미지 반사
  18. 받는 데미지의 540%의 데미지 반사
  19. 받는 데미지의 570%의 데미지 반사
  20. 받는 데미지의 600%의 데미지 반사
레벨별 세부정보(무적 버프)
  1. 일시적 무적
  2. 일시적 무적
  3. 일시적 무적
  4. 일시적 무적
  5. 일시적 무적
  6. 일시적 무적
  7. 일시적 무적
  8. 일시적 무적
  9. 일시적 무적
  10. 일시적 무적
  11. 일시적 무적
  12. 일시적 무적
  13. 일시적 무적
  14. 일시적 무적
  15. 일시적 무적
  16. 일시적 무적
  17. 일시적 무적
  18. 일시적 무적
  19. 일시적 무적
  20. 일시적 무적
참고사항/수정사항

  • 버프에 걸린 몬스터가 없을 경우 아무런 효과도 받지 못한다.
  • 훔친 버프의 종류가 다양할 경우 가장 효율이 좋은 버프 1종만 자신에게 적용
  • T12411 패치 : 스킬 신규추가
  • T12412 패치 : 재사용대기시간 추가(117초~63초)
  • T12413 패치 : 스킬 아이콘 변경, MP소비량 수정(50~70→50~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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