릭오브팬텀시프
- 최고의 행운을 타고난 팬텀은 영구적으로 행운을 추가로 올릴 수 있다. 스킬 사용 시에 한번 죽을 운명을 거슬러 체력을 회복하면서 살아나는 행운의 상태가 된다.
- 직업 : 팬텀(3차)
- 액티브/패시브 스킬
- 요구스킬 : 없음
레벨별 세부정보(액티브)
- MP300 소비, 사망시 죽는 것 대신에 버프를 소모하고 HP가 최대치의 5%가 된다, 무적시간 2초, 재사용대기시간 1755초
- MP300 소비, 사망시 죽는 것 대신에 버프를 소모하고 HP가 최대치의 10%가 된다, 무적시간 2초, 재사용대기시간 1710초
- MP300 소비, 사망시 죽는 것 대신에 버프를 소모하고 HP가 최대치의 15%가 된다, 무적시간 2초, 재사용대기시간 1665초
- MP300 소비, 사망시 죽는 것 대신에 버프를 소모하고 HP가 최대치의 20%가 된다, 무적시간 2초, 재사용대기시간 1620초
- MP300 소비, 사망시 죽는 것 대신에 버프를 소모하고 HP가 최대치의 25%가 된다, 무적시간 2초, 재사용대기시간 1575초
- MP300 소비, 사망시 죽는 것 대신에 버프를 소모하고 HP가 최대치의 30%가 된다, 무적시간 2초, 재사용대기시간 1530초
- MP300 소비, 사망시 죽는 것 대신에 버프를 소모하고 HP가 최대치의 35%가 된다, 무적시간 2초, 재사용대기시간 1485초
- MP300 소비, 사망시 죽는 것 대신에 버프를 소모하고 HP가 최대치의 40%가 된다, 무적시간 2초, 재사용대기시간 1440초
- MP300 소비, 사망시 죽는 것 대신에 버프를 소모하고 HP가 최대치의 45%가 된다, 무적시간 2초, 재사용대기시간 1395초
- MP300 소비, 사망시 죽는 것 대신에 버프를 소모하고 HP가 최대치의 50%가 된다, 무적시간 3초, 재사용대기시간 1350초
- MP300 소비, 사망시 죽는 것 대신에 버프를 소모하고 HP가 최대치의 55%가 된다, 무적시간 3초, 재사용대기시간 1305초
- MP300 소비, 사망시 죽는 것 대신에 버프를 소모하고 HP가 최대치의 60%가 된다, 무적시간 3초, 재사용대기시간 1260초
- MP300 소비, 사망시 죽는 것 대신에 버프를 소모하고 HP가 최대치의 65%가 된다, 무적시간 3초, 재사용대기시간 1215초
- MP300 소비, 사망시 죽는 것 대신에 버프를 소모하고 HP가 최대치의 70%가 된다, 무적시간 3초, 재사용대기시간 1170초
- MP300 소비, 사망시 죽는 것 대신에 버프를 소모하고 HP가 최대치의 75%가 된다, 무적시간 3초, 재사용대기시간 1125초
- MP300 소비, 사망시 죽는 것 대신에 버프를 소모하고 HP가 최대치의 80%가 된다, 무적시간 3초, 재사용대기시간 1080초
- MP300 소비, 사망시 죽는 것 대신에 버프를 소모하고 HP가 최대치의 85%가 된다, 무적시간 3초, 재사용대기시간 1035초
- MP300 소비, 사망시 죽는 것 대신에 버프를 소모하고 HP가 최대치의 90%가 된다, 무적시간 3초, 재사용대기시간 990초
- MP300 소비, 사망시 죽는 것 대신에 버프를 소모하고 HP가 최대치의 95%가 된다, 무적시간 3초, 재사용대기시간 945초
- MP300 소비, 사망시 죽는 것 대신에 버프를 소모하고 HP가 최대치의 100%가 된다, 무적시간 4초, 재사용대기시간 900초
레벨별 세부정보(패시브)
- 영구적으로 행운 +3
- 영구적으로 행운 +6
- 영구적으로 행운 +9
- 영구적으로 행운 +12
- 영구적으로 행운 +15
- 영구적으로 행운 +18
- 영구적으로 행운 +21
- 영구적으로 행운 +24
- 영구적으로 행운 +27
- 영구적으로 행운 +30
- 영구적으로 행운 +33
- 영구적으로 행운 +36
- 영구적으로 행운 +39
- 영구적으로 행운 +42
- 영구적으로 행운 +45
- 영구적으로 행운 +48
- 영구적으로 행운 +51
- 영구적으로 행운 +54
- 영구적으로 행운 +57
- 영구적으로 행운 +60
참고사항/수정사항
- T12411 패치 : 스킬 신규추가
- T12412 패치 : 재사용대기시간 추가(1755초→900초)
- T12413 패치 : 스킬 아이콘 변경, 사망시 HP패널티 추가(최대치의 5~100%), 사망직후 무적시간 추가(2~4초)
- T12414 패치 : 스킬 세부설명 수정(버프 사용 후 재사용대기시간 → 버프 소모 시 재사용대기시간)
댓글 없음:
댓글 쓰기